관리자
1. 우리 공사에서 운영하는 누리콜을 이용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2. 장애인 등 교통약자들의 이동편의와 운행률 제고 및 활성화를 위해 운행형태를 변경하여 오전시간대 집중 배차를 통해
이용인원이 인수 전(‘21.상반기 월평균 2,501명) 대비 23% 증가('22.월평균 3,078명)하였습니다.
3. 또한 장애인 등 교통약자들의 이동편의와 운행률 제고 및 활성화를 위해 현행 이용일 2일전에 사전 예약하는 방식에서 즉시호출 운행방식으로 변경 됩니다.
4. 10월 한 달간 바로콜을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운영상 나타난 문제점을 보완할 예정이오니, 기존 예약 차량이 없어지고
바로콜 차량의 전면 시행에 따른 불편함이 발생 할수 있어 양해 부탁드립니다.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운송서비스처 변경일(044-850-0354)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