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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원 5교대는 폐지되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y6022764 2022.09.21 (8:35)

운전원 5교대로 인해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예약이 안되서 차량이용이 많이 어렵습니다.

그리고 운전원들도 너무 빠른 시간이거나 너무 늦은 시간에 점심식사를 해야 되는 상황으로 알고 있습니다.

바로콜로 바뀌더라도 그 시간대에 퇴근하는 차,  점심시간에 해당되는 차로 인해 이용할수 있는 차가 몇대 없어서

상황은 똑같을 거라 예상됩니다.

운전원 2교대나 3교대로 해서 아침부터 저녁까지는 이용자들이 조금이라도 더 이용할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운전원들도 제때 식사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운전원들의 최소한의 복지가 되어야 이용자에게 친절한 서비스제공이 될거라 생각이 듭니다.

제발 담당자분께서는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운전원들과 이용자들의 설문조사를 해서라도 이부분은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부탁드립니다.


관리자

1. 우리 공사에서 운영하는 누리콜을 이용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2. 장애인 등 교통약자들의 이동편의와 운행률 제고 및 활성화를 위해 운행형태를 변경하여 오전시간대 집중 배차를 통해
이용인원이 인수 전(‘21.상반기 월평균 2,501명) 대비 23% 증가('22.월평균 3,078명)하였습니다.
3. 또한 장애인 등 교통약자들의 이동편의와 운행률 제고 및 활성화를 위해 현행 이용일 2일전에 사전 예약하는 방식에서 즉시호출 운행방식으로 변경 됩니다.
4. 10월 한 달간 바로콜을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운영상 나타난 문제점을 보완할 예정이오니,  기존 예약 차량이 없어지고
바로콜 차량의 전면 시행에 따른 불편함이 발생 할수 있어 양해 부탁드립니다.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운송서비스처 변경일(044-850-0354)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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